상세
작성자 김미순 진행현황 신청완료
이메일 fodo88@naver.com
내용 안녕하세요?
저는 구미 인동에 있는 소망열린지역아동센터의 생활복지사 김미순이라고 합니다.
늘 따뜻한 사랑과 배려로 아이들에게 많은 도움을 주시는 삼성전자 모든 가족 분들에게 감사를 전합니다.
우리 센터는 구미 인동 지역에 위치하고 있으며 돌봄이 필요한 아이들 19명이 이용하는 센터입니다.
오래 전부터 삼성전자 봉사팀과도 연계되어 다양한 프로그램도 함께 하고 있습니다.
코로나 이후로는 봉사팀에서 나오지 못하여 아이들과 함께 활동을 하지 못하는 대신에 영상을 보며 비대면으로 프로그램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다행히 2018년에 삼성전자에서 65인치 대형TV를 후원 받아 프로그램에도 활용하고, 토요일에는 TV로 게임도 하고, 영화도 보며 여가활동도 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얼마전 부터 TV 오른쪽 부분이 검게 변하기 시작하면서 화면이 절반 밖에 나오지 않습니다.
코로나 시기라 비대면 프로그램이나 교육이 많은데 화면이 반밖에 보이지 않아 정말 답답합니다.
서비스센터에 물어보니 부속만 교체시 40만원 정도고, 화면을 교체하면 70만원 정도의 비용이 든다고 하여 센터 운영비로는 엄두를 내지 못하고
절반만 나오는 TV를 그냥 이용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크고 좋은 TV를 고치자니 너무 부담이 되고 버릴려니 너무 아깝습니다.
이곳에 문의를 해도 되는지 알 수 없지만 답답해서 도움을 요청해 봅니다.
도움을 주시면 아이들이 프로그램을 하고 여가활동을 하는데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꼭 도와주세요~
항상 건강하시고 기업에도 무궁한 발전이 있기를 기원합니다!
첨부파일 20211229_175119.jpg

답변

* 답변 대기중 입니다.